The smart Trick of 맛집 That No One is Discussing

양고기의 질이 너무 좋아서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고기를 먹기 좋게 구워줘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짬뽕탕이 별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대갈비와 돈마호크, 시그니처 세트도 인기메뉴입니다.

고깃집이 아니라 카페로 운영한다 해도 손색이 없어 보여요. 정면 폴딩도어를 모두 열어놓고, 양 측면도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있어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수육을 혼자 다 먹어서 옹심이 몇 개를 남편에게 주었는데, 음식 남기는 거 싫어하는 남편이 옹심이 두 알을 남길 정도였으니 양이 얼마나 많은지 짐작이 가요.

별 내리는 산북. 이름이 참 예쁘죠? 왜 산북일까 했는데 산북리라는 지명이었어요. 별내리는 산북도 강릉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어요. 대관령치유의숲을 산책한 날 다녀왔어요.

참고로 피셔맨스키친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현장에서는 웨이팅을 해야 할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처음 한 조각 먹을 땐 느끼했는데, 함께 나온 꿀을 찍어 먹으니 느끼한 맛이 사라지고 고소해요. 남편은 한 조각만 먹어서 나머지는 내가 다 먹었더니 배가 불러 빵은 포장했어요.​

민속옹심이&맛국수집을 선택한 이유는 서비스로 주는 수육 때문이에요. 남편은 수육을 못 먹어서 나 혼자 다~ 먹었어요.

돼지고기 육전도 들어가 있어 고소하게 씹는 맛이 있는 냉면이라고 합니다. 물냉면은 돼지고기 등심 육전이 들어있어 등심 특유의 고소함과 육질이 냉면 맛을 살린ㅏ고 하네요. 육수는 약간 시큼한 맛이 나서 독특함이 있습니다.

군만두는 겉바속촉입니다.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만두와 확연하게 다릅니다.

날씨가 추워질때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인 서천굴칼국수입니다. 굴이 싱싱하기로 유명하며 양이 많아서 방문할때마다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get more info 얼큰한 육수와 함께 굴이 가득 들어있는 칼국수는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속초 그리운보리밥은 보리밥, 쌀밥, 된장, 청국장이 주력 메뉴인 한정식집입니다. 다채롭고 신선한 나물들, 적지 않고 정갈한 밑반찬들, 진하고 구수한 청국장, 진성 고소함의 극치 참기름, 그리고 무료로 제공하는 많이 달지 않은 식혜까지.

눅두닭, 보쌈, 묵사발, 시래기 밥 등의 요리가 read more 하나같이 정성이 들어가 맛있습니다. 웨이팅이 매우 많은 식당으로 키오스크에 대기를 걸어두고 click here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참고로 파주 돌짜장은 현재 인기가 more info 워낙 많아 저녁시간대에 맞춰가도 재료가 소진되어 click here 웨이팅조차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니 식사시간보다 좀 더 빠르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텃밭에서 상추를 비롯한 야채를 직접 재배하신다고 해요. 상추가 부드럽고 여려서 사 먹는 것과 비교 안 되게 맛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맛깔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